넉넉한 홀에서 치맥을 즐길수있는 아산배방 바른치킨

0
35

아산 배방에서 맛있는 치맥을 즐길수 있는 치맥집을 소개합니다.

뭐 1도 협찬 받은거 없지만 저녁에 수영강습하고 집근처에 돌아와서 치맥이 너무 땡겼었어요. 몇주 전에도 너무 치킨이 땡겨서 치킨집을 찾았는데  치킨집들이 요새 죄다 배달집들이라 홀들이 치맥을 즐길만한곳이 찾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다른곳에서 그냥 다른메뉴를 먹었었는데 오늘은 집요하게 돌아다니다가 이곳을 찾게 되었고 리뷰를 쓰게 된게 홀도 깨끗하고 좌식 테이블도 있고 맛도 너무 좋았어요.

일단 사진부터 보시죠. 글을 쓰고 있는데 군침이도네요…

하… 내일 퇴근하고 후라이드 먹어봐야겠어요.

요건 대세레드라는 치킨입니다. 새우도 상당히 통통하고요 맥주잔에 가렸는데 약간 마요네즈인데 상콤달달한 소스도 주거든요. 거기에 찍어먹으면 세상 행복합니다.

저 좀 맵질인데 이거 맛있게 매운정도예요. 아 운동하고 와서 너무 배고프기도 했지만 따끈따끈하고 겉이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게 무한 흡입했습니다…. 친구와 같이 먹었는데 밥먹고 왔다고 해서 거의 제가 다먹은거 같네요. 맥주 500두잔 마셨는데 추가로 시키면 잔도 새걸로 줍니다. 소소한 거지만 맘에 들었음 ㅎ.

깨끗한 기름에 1번째 스티커 붙어있죠? 운이 좋게도 1번째 기름에 튀긴 치킨이였습니다. 뭔가 많이 차이는 없겠지만 기분도 좋더라고요 ㅎㅎ 홀에 오는손님은 좀더 앞쪽번호에서 튀기지 않을까 하는 혼자만의 생각도 해봤습니다. 개업하신지 얼마 안된거 같았어요. 아직 초심자의 사장님 느낌이랄까? 굉장히 친절하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했었습니다.

얇은 감자칩도 맛있었어요. 배불러서 더 못먹는 사람들을 위한 입가심이랄까. 둘이 5백 맥주 두잔에 치킨 하나 먹고 3만5천원정도 나왔던거 같네요. 메뉴 사진 첨부하겠습니다.

떡볶이도 메뉴에 있었네요. 여럿이서 가면 한번 시켜먹어 봐야겠네요. 현미바사삭 치킨이 너무 땡기는 밤입니다. ㅠㅠ

먹태에 골뱅이 무침까지 있었네요 ㄷㄷㄷ 그래도 치킨집이니 ㅎ 치킨으로!  불닭 매콤탕도 궁금하네 ㅠㅠ 이집 틈날때 한번씩 가보고 메뉴 맛 추가 해보도록 할게요.  조만간 후라이드 먹어보러 갈거 같아요.

매장은 이렇게 깔끔합니다. 내부에서 못찍었네요. 먹고 후다닥 계산하고 나오느라 ㅋ 먹는데도 허겁지겁 배고프게 먹어서 메뉴도 간신히 찍었어요. 배방 사시는 분들은 한번씩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구글 지도에서는 안나오네요. 오픈한지 정말 얼마 안되신듯 ㅋ

위치 : 바른치킨 아산배방점
충남 아산시 배방읍 배방로14번길 26 1층

연락처: 041-531-1110

네이버 지도 위치 보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