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 근처 먹을만한 메뉴들 약속장소와 맛집

0

지방에서 서울 친구들 만나려고 모임하면 KTX를 타고들 많이 가잖아요. 저도 이번에 아산에서 KTX를 타고 용산역에 내려서 근처에서 모임을 가지려고 둘러봤는데 정말 오랜만에 가니까 도로도 너무 많이 변해있고 으리으리한 건물들이 사방을 막고 있어서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더라구요.  약속장소를 찾아가려니 막상 GPS도 잘 안잡혀서 꽤 헤맸습니다.

일단 음식점 거리를 가시려면 용산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좌회전을 하셔서 쭉 직진하시믄 됩니다. 오른쪽으로 횡단 보도 하나건너고 다시 좌측 횡단보도 건너면 제법 음식점들이 많이 나와요.

용산에 사는 친구가 있어 그 친구가 처음 추천했던곳은 요기

명품원조 한방 왕족발 용산본점!

전 먹어보진 않았지만 뭐 족발 본점이니 중간이상은 가겠죠? 다음에 용산들르며 한방족발먹으로 꼭 가봐야겠습니다. 불행하게도 그날 문이 닫았더라고요 ㅠㅠ

추천했던 친구가 급당황했었는데 거리를 스캔해보니 제법 음식점들이 많은 거리더라고요. 골목골목 요기조기 음식점들이 꽤 있었어요. 사진으로 한번 나열해보겠습니다.

골목에 들어서자마자 보였던 꽤 외관이 맛있어보인

연탄불 대구막창n갈매기살, 이자카야 술집 주도

알고보니 이쪽거리가 갈매기살이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갈매기살 파는집이 참 많았습니다.

여긴 참 여러가지 메뉴를 파는거 같아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어떻게 한 음식점에서 저렇게 많은 메뉴를 팔수가 있죠? ㅋㅋㅋ 삼겹살에 매운탕에.. 닭도리탕, 뼈우거지까지… 낙지볶음.. 거의 김밥천국수준이네요.

문어에 가리비도 나오는 마포 홍대포!

제 취향이긴했는데 여긴 좀 소주안주라서 ㅋ 저희는 좀 저녁을 먹으면서 간단한 술을 먹기를 원해서 이곳도 패스

뿌팟퐁커리,나가사끼짬뽕,똠양꿍 태국음식&이자카야

저기도 가보고 싶긴했습니다.  ㅋ 제가 다 좋아하는 메뉴들이였어요. 싸바이 라는곳! 나중에 한번 꼭 가봐야겠습니다.

 

“강춘 숯불 닭갈비집”

좀더 골목 우측 외곽쪽으로 나가면 누룽지통닭구이를 파는 계림원이 나옵니다. 통닭구이 좋아하시는분은 여기 괜찮을거같아요. 손님도 좀 있고 맛있어 보였어요!

오늘의 쿠팡 골드박스 할인품목

마지막으로 선택한 곳은 한우 고기명가

고기를 전문으로 하는 딱 그런집같은 느낌이였다랄까요. 참숯불구이라는 문구가 맘에 들었습니다. ㅋㅋ 고기는 숯불맛이죠~ 캠핑좀 해본 사람임.

무엇보다 차를 끌고오는 누나가 있어서 주차장도 넓고 좋았습니다. 차를 가져오는 사람들이 많으면 강력추천드립니다.

지도로 여기인데 자꾸 다른쪽이 찍히네요.  네이버 지도에는 고기 명가라고 써있습니다.

참숯 초벌구이를 해줘서 참 편했습니다. 고기도 맛있었고요. 후회없는 저녁 모임이였네요.

탱글탱글한 고기들 보이시나요? ㅋㅋ 갈매기살 맛있더라구요. 곱창도 ㅠㅠ 곱창찍어먹는 소스도 맛깔났습니다.  저 비빔국수에 고기말아먹는 맛은 일품이였더랬죠. 좀 일찍갔을때는 사람이 없었는데 저녁시간 되니까 만석이더라구요. 장사도 잘됩니다. 저희는 4명이서 갈매기 2인, 삼겹 2인, 곱창2인 먹고왔습니다. 배터지게 먹었어요. ㅎ 9만5천원 먹고왔습니다. 인당 2만원 쪼끔 넘었죠. 맥주를 좀 많이 마셨어요. ㅎ 가격대비 잘먹고 왔습니다.맥주도 종류가 꽤 많았고요. 소주도 한라산도 있었습니다. 고기냄새 베지않게 외투넣을 비닐 봉지 큰걸 주시네요.

용산역에서 약속, 모임 있으시면 역에서 5분거리니 고려해보세요 ㅎ

  

아 간만에 가보니 옛날의 용산이 아니네요. 뭔가 다른나라 여행온 기분이였습니다. 많이 당황했었어요. ㅋㅋ 가끔씩 서울 투어좀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