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도 돌돔카페 다이버 할인! (똚카페)

0
27

다이빙 여행에 커피와 음료 한 잔! 카페가 빠질수 없죠. 추자도의 유일한 다이빙샵 ‘추자다이브’에서 다이빙을 한다면 돌돔까페에 들러보세요.

똚CAFE에서는 추자도민에게는 잔당 500원 할인해주는데요. 추자다이브에 손님으로 온 다이버들에게도 같은 할인을 해줍니다! 유후!

이것이 돌돔카페만의 라떼아트! 아니, 저도 카페를 차리게되면 다이버라떼아트를 그려줘야겠어요!

인솔해주신 다이빙 강사님의 추천으로 ‘아인슈페너’를 처음 먹어봤는데 커피위에 달콤한 크림이 얹혀져있어요. 

아인슈페너를 맛있게 먹는방법

커피컵 뚜껑을 깐다, 컵에 입술을대고 크림과 함께 커피를 들이킨다. 윗입술에 묻어난 크림을 혀로 스윽~ 달콤함으로 마무리!

 

 

이전 글추자도 신등대수산식당에서의 늦은점심
바다를 사랑하는 여행자. 개인적인 여행이야기와 여행팁을 전합니다. 같은 장소와 시간, 동일한 4차원 속에서도 저만의 경험과 이야기가 있습니다. 작성글보기 | About Me [홍보성 게시글 에 대한 고지] 본문에 별도의 언급이 없는한 특정 제품에 대해 별도의 대가를 받고 작성된 것이 아닙니다. | [수익형 링크에 대한 고지] 본문을 포함한 블로그의 일부에는 광고배너, 링크가 포함되며 클릭시, 제품 및 서비스 구매, 가입으로 이어질 시 소정의 수익을 지급받는 배너광고와 제휴링크가 포함됩니다. 꾸준하고 지속가능한 활동을 위함이므로 양해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감사드립니다.

댓글 남기기